본문 바로가기
하루 정보와 함께

FDA, 5~11세 어린이에게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권장하기로 투표

by allinone-child 2021. 10. 27.
반응형

FDA, 5~11세 어린이에게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권장하기로 투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백신 고문은 화요일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의 긴급 사용 승인을 권고하기 위해 17-0, 기권 1표를 냈습니다. FDA의 백신 및 관련 생물학적 제품 자문 위원회 회원들은 어린아이들에게 예방 접종을 하는 것의 이점이 위험을 능가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데 동의했지만 일부 회원들은 수천 건의 연구를 기반으로 많은 어린아이들에게 백신 접종을 하기 위해 투표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필라델피아 어린이 병원의 백신 교육 센터를 이끌고 있는 Dr. Paul Offit은 "저용량을 투여하고 있어 안심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이자(Pfizer)는 12세 미만 어린이에 대한 백신을 성인 용량의 3분의 1로 줄였으며 임상 시험에서 이 낮은 용량이 증상이 있는 감염으로부터 어린이를 잘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작용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화이자의 윌리엄 그루버(William Gruber) 수석 부사장은 회의에서 "우리는 면역 반응을 최적화하고 반응을 최소화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 가지 큰 문제는 염증성 심장 질환인 심근염의 이론적 위험이었습니다. 화이자 및 모더나 백신을 접종한 일부 사람들에게서 나타났으며 일반적으로 경미하지만 젊은 남성에게 더 흔합니다. 어린아이들도 위험에 처해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기 위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위원회 위원장인 미시간 대학의 역학 교수인 Dr. Arnold Monto는 "우리는 심근경색의 드문 부작용의 빈도를 감소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더 낮은 용량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ufts 대학의 소아과 교수인 Dr. Cody Meissner는 "우리가 예라고 답하면 주에서 아이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이 백신을 투여하도록 의무화할 것이나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과대학. "지금 생각하면 오류일 것 같아요."
그러나 FDA의 백신 부문인 생물의약품 평가 및 연구 센터를 이끌고 있는 Peter Marks 박사는 그럴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를 안심시키기 위해 승인보다는 긴급 사용 승인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명령이 내려질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긴급 사용 권한으로 명령을 수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Marks는 투표 후 "긴급 사용 승인이 아닌 승인이 있을 때까지 권한을 위임하지 않겠다고 이미 발표한 특정 주지사"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아만다 콘(Amanda Cohn) 박사는 위원회에 어린이들이 코비드-19로 사망했다고 상기시켰습니다. CDC에 따르면 18세 이하 어린이 700명 이상이 코로나19로 사망했다. 그녀는 "우리는 아이들이 코로나로 죽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ICU에 어린이를 원하지 않습니다." FDA는 예상했던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어린아이들에게 예방접종을 하는 것이 어떤 위험보다 유익할 것이라고 밝혔고, 화이자(Pfizer)는 임상 시험에서 백신이 아이들의 증상 감염을 예방하는 데 90% 이상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DA는 이제 위원회의 표결을 검토할 것이며 앞으로 EUA를 어린아이들을 위한 백신으로 확대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백신 고문이 다음 주 11월 2-3일에 만나 결정을 논의하고 미국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하도록 권장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최종 결정은 CDC 국장인 Rochelle Walensky 박사에게 있으며 그녀가 계속 진행하면 예방 접종이 다음 주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더 작은 크기의 백신을 전국의 소아과 의사의 사무실, 약국 및 기타 장소에 전달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백신의 안전성 모니터링은 계속될 것입니다. 실제로 매우 강렬했습니다."라고 Marks는 덧붙였습니다. 화이자의 백신은 12-17세의 청소년에게 승인되었으며 CDC 데이터에 대한 CNN 분석에 따르면 미국에서 이 연령대의 청소년 중 약 절반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