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정보와 함께

토니 베넷이 기네스 세계 기록을 새로 세웠다.

by allinone-child 2021. 10. 18.
반응형

토니 베넷이 기네스 세계 기록을 새로 세웠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Tony Bennett은 음악을 계속 재생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미 상을 수상한 가수는 신곡 앨범을 발표한 최고령자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레이디 가가(Lady Gaga)와 협업한 'Love for Sale'은 10월 1일 발매됐으며 당시 베넷의 나이는 95세 60일이었다. 35세의 가가는 60세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선배 크루너와 함께 공연하는 데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와 함께 노래할 때마다 어린 소년을 봅니다. 그리고 그것은 노래하는 경험을 매우 자유롭게 만들어줍니다. 두 영혼이 함께 노래하게 하는 것은... 그리고 동시에, 나는 또한 그의 모든 지혜를 받아들입니다.. 그의 모든 세월의 지혜"라고 Gaga는 기록을 발표하는 Interscope Records가 공개한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콜 포터의 음악을 기념하는 새 앨범은 두 사람이 함께한 첫 음반이 아니다. 2011년 Bennett와 Gaga는 "The Lady is Tramp"라는 노래를 녹음했으며 3년 후 "Cheek to Cheek"이라는 공동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물론 그의 70년 경력에서 세운 기록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사실, 기네스는 그가 네 가지를 더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Cheek to Cheek"으로 새로 녹음한 앨범으로 미국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한 최고령자.
영국 상위 20개 앨범 사이의 최장 기간: 39년.
80세에 "Duets: An American Classic"으로 영국 20대 앨범 차트에 진입한 최고령자.
원본 녹음의 출시와 동일한 아티스트의 동일한 싱글 재녹음 사이의 가장 긴 시간입니다.
실제로 Bennett이 녹음한 또 다른 곡을 인용하자면, 가수는 "Good Life"를 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