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정보와 함께

Little Amal: War Horse 제작자의 난민 인형극이 영국에 상륙했습니다.

by allinone-child 2021. 10. 19.
반응형

Little Amal: War Horse 제작자의 난민 인형극이 영국에 상륙했습니다.

리틀 아말의 유럽 횡단 트레킹은 화요일 9세 시리아 소녀의 거대한 꼭두각시가 영국에 도착하면서 마지막 단계를 시작합니다. 3.5m 높이의 리틀 아말(Little Amal)은 젊은 이민자들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켄트주 포크스톤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The Walk라는 프로젝트는 무대에서 Calais 난민 캠프 정글을 재현한 팀의 프로젝트입니다. 프로듀서인 David Lan은 "도전적"이었지만 "놀라웠다"라고 말했습니다. Folkestone에서 Little Amal은 종소리와 함께 해변에 나타나 지역 합창단과 가수가 London Contemporary Voices의 Anil Sebastian의 새 작품을 연주할 폐철로로 이동합니다. Little Amal은 이전에 War Horse의 무대 버전의 말 별을 만든 Handspring Puppet Company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또 다른 프로듀서인 Stephen Daldry 감독은 이전에 Little Amal이 "아마도 지금까지 시도된 것 중 가장 야심 찬 공공 예술 프로젝트"라고 말했습니다. 꼭두각시 인형을 작동하려면 세 명의 인형 극사가 필요합니다. 그녀의 얼굴과 팔에 하나씩 생명을 불어넣는 죽마 보행기입니다. 난민 출신 2명을 포함해 총 11명의 인형극 팀이 있습니다. 인형은 성형 지팡이와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랍어로 '희망'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리틀 아말은 7월 27일 터키 가지안테프에서 5,000km 여행을 시작하여 그리스, 이탈리아, 스위스, 독일, 벨기에, 프랑스를 여행했습니다. 목표는 그녀가 대표하는 수백만 명의 난민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는 것이었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구간에서 Little Amal은 11월 3일 맨체스터에서 복잡한 14주 여행 거리 극장이 끝나기 전에 캔터베리, 런던, 옥스퍼드, 코번트리, 버밍엄, 셰필드 및 반슬리를 방문합니다. 가지안테프를 떠난 후 Little Amal과 그녀의 수행원 약 25명은 여정에서 다음 국가로 건너가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국경 요건을 처리해야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콘서트, 파티 및 워크샵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로마에서는 프란치스코 교황이 리틀 아말을 맞이했습니다. 수천 명의 지역 사람들이 그녀와 함께 마을이나 마을을 걸었습니다. 적대감은 그리스 북부의 칼람바 카 한 곳에서만 발생했습니다. 마을 의회는 "시리아에서 온 이슬람 인형"을 환영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런던에서 Little Amal은 10월 24일 일요일 V&A에서 열린 파티에서 셰프 Yotam Ottolenghi가 디자인한 케이크로 그녀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 파티에는 수도 전역의 어린이들이 초대되었습니다.
예술 감독 Amir Nizar Zuabi는 런던 방문이 "새로운 모험"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많이 들어본 도시를 만나는 씁쓸한 순간이지만 동시에 부모님과 떨어져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성인이 되는 순간입니다." 또한 세인트 폴 대성당, 웨스트민스터 대성당, 로열 오페라 하우스, V&A, 사우스뱅크 센터, 라운드하우스, 국립극장, 트라팔가 광장 등 도시 전역에서 행사가 열립니다. 그리고 The Walk가 맨체스터에서 절정에 달할 때 Manchester International Festival에서 제작한 When Birds Land라는 제목의 무료 대규모 야외 이벤트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