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정보와 함께

삼립 거대해진 포켓몬 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후기

by allinone-child 2024. 6. 19.
반응형

포켓몬 빵의 유행이 줄어들어서 이제는 쉽게 포켓몬 빵을 구매할 수 있지만 포켓몬 빵의 도전은 계속되는 거 같네요. 이제는 거대해진 포켓몬 빵 시리즈가 나오고 있는데요. 포켓몬 빵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로켓단 초코롤이 거대해져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거대해진 포켓몬 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을 발견하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후기입니다.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은 일반 포켓몬 빵 로켓단 초코롤과 동일한 구성입니다. 초코롤케이크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그 크기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큰 초코롤케이크가 두 개 들어 있는 구성으로 보시면 되세요. 빵이 커지면서 띠부씰도 큰 띠부씰이 1개 들어 있는데요. 메가진화한 포켓몬 띠부씰이 들어 있습니다. 메가진 띠부씰도 은근히 기대가 되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초코롤케이크 1개 기준으로 852kcal입니다. 나트륨은 19%, 탄수화물 40%, 당류 80%, 지방 59%, 포화지방 100%, 콜레스테롤 125%, 단백질 24% 제품입니다.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높은 제품이네요. 빵의 크기가 커서 영양성분도 1일 기준치에 비해서 비율이 높은 것 같습니다. 빵 한 개를 혼자서 다 드시지 못할 정도의 크기이기 때문에 영양정보보다 적은 비율을 먹을 것 같네요.

메가진화 띠부씰

메가레쿠자, 메가리자몽 등등 메가진화 띠부씰이 들어 있다고 하니 메가진화 띠부씰을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거대해진 포켓몬 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구성

구성

구성을 살펴보면 큰 초코롤케이크가 2개 들어있습니다. 롤케이크의 크기가 커서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빵칼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롤케이크 크기로 잘라보면 6~7조각으로 잘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런 크기의 빵이 2개가 있으니 넉넉하게 초코롤케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코롤케익

빵의 맛은 로켓단의 맛있는 빵맛 그대로입니다. 초코빵에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 있고 안쪽에는 초코알이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초코빵의 달콤하고 폭신한 식감에 초코크림의 부드러움, 초코알의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초코롤케이크입니다.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좋습니다.

띠부씰

메가진화 띠부씰은 메가라티아스가 나왔네요. 포켓몬을 좋아하는 아이가 특이 포켓몬이라고 너무 좋아하네요. 메가진화 띠부씰과 맛있는 포켓몬 빵을 많이 듬뿍 즐길 수 있는 좋은 구성 거대해진 포켓몬빵으로 달콤한 간식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